금전누설방지부 추방부
미랑이
1
116
2026.05.23 22:45
제가 치과땜에 돈 많이들어가서 스트레스 많이받았었는데 저번에 임플란트가 130이라그래서 돈이 너무 아깝더라구요 이젠앞으로 더해야되는데 말이죠.. 오늘 임플하려고갔었는데 119만원이라고 하시면서 치과보험없다그랫는데 나라에서 내주는 의료보험이라그러더라구요.. 엥???.... 이런거는 보험안해주는데.... 다음에 더내라고하는건아니겠지...? 그생각도많이했는데 부적이그랫나?? 그생각도했었고요 참 이상하더라구요 어째든 돈굳어서 좋긴하지만 앞으로 시작이니.. 걱정되긴하네요 K패스도 평소에33000원이였는데 77000원환급 받았어요 그리고 차장님은... 멀리안가시네요.... 퇴사하길바랫었는데 점점시간이 지날수록 이건아닌거같고 볼때마다 살인마같고 무슨 대표도아니고 자기멋대로 새벽5시에 나오라그러고.. 혼자나올것이지... 진짜 보면볼수록 얄밉고 짜증나는거예요 대리님좋아서가아니라 보는사람도 안쓰럽고 불쌍하더라구요 혼자 무거운제품 들게할까? 새벽5시에나와야하나? 자기는 구석에서 유튜브보고 졸리면자고 왜 새벽5시에 나오라는건지...점심밥도 10시반에 먹지를안나 진짜 노동청에 신고하고싶었다니깐요.. 2번걸려서 한번 더걸리면 퇴출인데 노동청에 신고하고싶어도 못해요.... 그래서 부적을 썻지만 퇴사를안해요..그대신 연차 반차자주 쓰시더라구요 없어서 좋은데.. 그것도 부적덕이겠죠 안쓰던 반차 연차쓰시니... 이거래도 감사합니다... 직원한명이 일하다가 쓰러지고 죽어봐야 정신을 차리겠죠ㅡㅡ 제발 그만했으면좋겠어요

















